안녕하세요.

UFC에 훈훈한 소식이 들려옵니다. UFC의 악동 선수인 네이트 디아즈가 득녀했다고 합니다. 네이트 디아즈는 닉 디아즈의 동생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코너 맥그리거와 명경기를 펼치면서 형보다 자신이 부각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한때 폭행사건에 연루되거나 하빕 무리들과 싸우고 맥그리거에게 쌍욕에 폭력적인 행동을 보였던 악동이 아버지가 된다니 뭔가 신기하네요.ㅎㅎ 네이트디아즈의 여자친구 사이의 딸이 생긴 것인데 결혼을 하지 않고 출산을 한 것인데 해외에서는 흔하다고 하네요.ㅋ 여자친구와는 2012년부터 연애를 시작해서 6년만에 가족이 한명 더 생기게 됬습니다.



인터넷에는 네이트 디아즈가 아버지가 되면서 그가 잘 했던 트래쉬 토크나 격한 싸움을 보지 못하는 것 아니냐, 이제 딸바보되서 부드러워질 것 같다며 그의 아버지로서의 변화를 궁금해하고 축하도 같이 해주고 있습니다. 네이트 디아즈는 맥그리거 전 이후로 잘 보이지 않는데 한탕 크게 벌어서 그럴까요?ㅎㅎ 그 돈으로 가족들에게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네이트 디아즈가 아버지가 됬다는 소식 내용이였습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공감이나 덧글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러 글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