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tv를 보는데 해피투게더가 하더라구요. 그런데 어딘가 새롭지만 익숙한 얼굴...

바로 신예은씨가 출연한 것인데요.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정말 돌아버리는 줄 알았죠.

너무 예쁘시더라구요. 드라마나 광고에서 볼때와 다를게 없는 미모였습니다.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신예은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예은


그녀는 현재 네이버에 프로필도 안나오는 상황인 것 같군요.

그만큼 신예라는 거겠죠. 후후

일단 나이는22살로 1997년생입니다. 정말 깜짝 놀랐네요.

솔직히 저는 20대 후반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교복을 입고 있을때

나이가 꽤 많은 것 같은데 10대 연기를 하네?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제 나이를 알고나니 조금 죄송해졌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엄청나게 예쁘십니다.

그렇기때문에 빨리 성공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확실히 평소 사진을 보면 조금 성숙해보입니다.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말씀하시는 것도 차분하고 성숙해보였습니다.



그녀는 에이틴이라는 드라마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도하나 역할을 맡으며 10대들의 워너비가 됬습니다.

저 또한 그 시절을 지나온 사람으로서 풋풋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말 에이틴의 인기는 엄청났는데요.

성인들은 잘 모르실 수 있지만 청소년들에게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끝났습니다.

이후 시즌2를 기다리는 팬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요새 또 대성 마이맥이라는 인터넷 강의 광고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굉장히 많이 봤는데요.

유튜브에서 광고가 나오면 스킵을 못하고 끝까지 다 본다는 것입니다.

정말 제가 봐도 광고 중독성 엄청납니다.ㅋㅋ

신예은씨의 희한한 표정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 광고 말고도 여러 광고들을 찍으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계신데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이제 시작인데 얼마나 성장할지 궁금합니다.


짤방 몇개 보고가시죠.



약간은 배우 이다인씨와 비슷한 느낌을 뿜어내는 것 같습니다.

이다인씨도 나이에 비해 성숙해보이는 외모와 고풍스러운 외모를 갖고 있습니다.

이유비씨의 동생으로 황금빛 내인생에서 인지도가 생긴 배우입니다.



뭔가 비슷하지 않나요?

뿜어지는 느낌이 정말 비슷한 것 같습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ㅎㅎ


어쨋든 이제 앞날이 창창한 배우 신예은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더 잘 되서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도하나의 역할이 눈에 남는데 다른 역할도 기대해봅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