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8 aaa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가 이제 곧 시작하게 되는데요.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게되는 시상식입니다. 그래서 많은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행사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일정은 오늘입니다.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시작이되고 생중계는 V LIVE, MTN에서 한다고 합니다. 인천 남동체육관으로 가셔야하고 스타뉴스가 주최합니다. K POP, K DRAMA, K MOVIE 등 한류 문화가 가장 영향력이 있는만큼 우리나라 아티스트들의 수상이 기대가 되는데요.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여러나라의 빅데이터를 모아 수상자를 선정한다고 합니다. 이제 한해가 거의 다되가니 시상식들이 시작이 되네요.


라인업

이번 aaa에서는 여러 스타들이 나오는데요.

가수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콘, 지코, 뉴이스트W, 목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틴, 세븐, 구구단, 우주소녀, 스누퍼 모모랜드, SF9, KARD, 프로미스나인, 더보이즈, 청하, 스트레이키즈, 아지즈원 등이 있습니다.


배우부문에서는 이병헌, 주지훈, 유연석, 박해진, 장기용, 류준열, 진주형, 정해인, 김다미, 최태준, 곽시양, 수지, 하정우, 성훈, 신현수, 정인선, 이다희, 아이유, 류이호, 준호, 설현, 진영, 엘 등이 있습니다.


라인업을 보니 굉장히 짱짱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배우에서는 이병헌, 주지훈, 하정우가 대상을 놓고 경쟁할 것 같은데 솔직히 가수분문에서는 모두들 이분들을 예상하십니다.



바로 방탄소년단인데요. BTS의 음원이 국제적인 성적을 내면서 싸이보다 성공한 K-POP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싸이와 다르게 이들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성을 가지고 있고 팬덤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팬덤은 전 세계에 분포해 자신들의 국가에서 열심히 응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엔 연설을 하는 등 기존 K-POP 스타들에게서 볼 수 없었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아마 방탄소년단이 대사을 거머쥘 것이라는 예상이 대부분인 것이죠. 저는 지민씨가 참 멋있더군요. 기존 아이돌의 비주얼이 아닙니다.ㅎㅎ 아 물론 저는 남자이지만 정체성에 혼동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2018 aaa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라인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