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일단 지금까지 모두 여자였고 지금 작성할 글의 주인공도 여자네요.ㅎㅎ

제가 남자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남자에 대해서는 알고싶지...

어쨋든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채수빈씨입니다.

너무나 예쁘고 남자들이 환장하는 그녀를 알기 전에 제가 했던 포스팅도 소개드립니다.


2018/11/28 - [남자의 장소/사진이나 영상] - 조보아 그녀에 대해 알아보자 (feat. 사진, 움짤) 온주완, 유전자

2018/11/29 - [남자의 장소/사진이나 영상] - 매력있는 설인아에 대해 알아보자."예능, 몸매로만 부각 속상"(사진, 움짤)

2018/11/30 - [이슈/연예인이슈] - 해피투게더 신예은 출연, 에이틴의 주역 10대들의 워너비




채수빈


채수빈씨는 1994년생으로 만 24세이구요.

키는 167cm에 47kg..보통 프로필은 가감이 있지만 이 분은 정확할 것 같네요.

최근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나와 공익광고에도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로봇이아니야


저는 여우각시별에서도 굉장히 아름다웠다고 생각했지만 드라마 캐릭터는 별로였습니다.

일단 드라마도 제 기대보다 조금 재미를 못느꼈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그녀의 인생

캐릭터.. 바로 로봇이 아니야의 조지아 역할입니다. 이때부터 그녀에 대해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엉뚱하고 백치미있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많은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녀의 연기하는 로봇은

제게 매주마다 행복감을 느끼게 해줬습니다.


여우각시별


뭐 스타일이나 비쥬얼로 보면 여우각시별에서 조금 앞서기는 했지만

제 감성을 자극하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솔직히 드라마가 재미없어서

이제훈씨와 그녀를 보는 재미로 초반만 보다가 못봤습니다.;;

드라마에서 그녀의 오피스룩은 그녀의 미모와 몸매가 노출없이 부각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채수빈몸매


채수빈 청바지


채수빈채수빈


보시다시피 그녀는 말랐지만 골반이 엄청납니다.

아마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몸매를 워너비 몸매라고 생각할 것 같습니다.

남자들이 봤을때도 이런 바디라인은 정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채수빈 드레스


채수빈 드레스


그녀의 시상식 사진들입니다. 드레스를 입었을때 정말 아름답네요.


채수빈딸기


채수빈 딸기


그리고 레전드 짤.....너무 달달한 장면인데요.

윤균상씨와 딸기를 입으로 베어먹는 장면을 리허설한 상황입니다.

이 둘의 꽁냥거림이 제 심기를 불편하게하지만 비쥬얼 미쳤네요.

이 움짤을 한 50번 정도 본 것 같습니다.


과거사진


채수빈 과거사진


채수빈과거사진


이 둘은 그녀가 아주 어렸을때 사진인데요.

정말 딱 봤을때 지금과 거의 똑같다고 느껴집니다.

역시 타고난 미모의 소유자였군요.


채수빈과거사진


채수빈 광고


데뷔 초 CF에 출연한 그녀의 모습입니다.

이 당시 이 광고는 남자들의 분노를 사기도 했던 광고인데요.

여자친구가 배고파서 신경질을 내다가 초코바를 먹고 풀어진다..뭐 이런 내용이였습니다.

저는 이 당시에도 그녀의 미모부터 보였습니다. 짜증나는 역할이기는해도 예쁘긴 예쁘다

라고 생각했었죠.ㅎㅎ 정말 예전이나 지금이 한결같은 미모를 유지하고 계십니다.


채수빈 셀카



사랑스러운 매력의 그녀는 앞으로 더 성장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하는배우입니다.

제가 너무 미모에 대해 집중적으로 글을 쓰다보니 걱정이 되는 게

그녀가 배우로서의 능력이 떨어지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윤균상씨와 같이 출연한 역적에서 이미 연기력은 보여줄만큼 보여줬습니다.

정말 대박연기였죠. 드라마 후반에 오열하는 연기들은 가슴을 울렸습니다.


지금까지 연기면 연기, 미모면 미모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채수빈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덧글이나 공감 눌러주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