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보아씨의 이어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한 포스팅을 두번째로 하게 됬습니다.

이번 주인공은 설인아씨입니다. 요즘 굉장히 핫한 배우죠. 인기도 나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설인아 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이름 설인아, 키는 167cm입니다. 나이는 이제 23살밖에 되지않은 아주 젊은 배우입니다.

그리고 설인아라는 이름은 본명이 아니라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됬는데요.

본명은 방예린입니다. 본명이나 가명이나 둘다 예쁜 이름인데 예린이라는 이름은

연예계에서 너무 흔한 이름이고 방이라는 어감이 조금 마음에 안들었나봅니다.ㅎㅎ

소속사는 위엔터테인먼트로 김동한, 장대현, 설인아 이렇게 세명이 다인 것 같네요.


설인아


힘쎈 여자 도봉순에서 조연으로 시작해 섹션tv 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신인치고 활동의 범위가 넓네요.ㅎㅎ 그리고 드라마 학교에서 얼굴을 제대로 각인시켰죠.

학교에서 반장의 여자친구로 나와 거짓행세하다 들키는 역할이였는데 불쌍했어요..

그리고 최근 내일도맑음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아 한단계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빠르게 크고 있는 이 배우를 주목해야합니다.



설인아씨는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예능이나 몸매로만 부각되는 것이 많이 속상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예능에 나온게 그녀가 대중들과 가까워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제 드라마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니 세마리 토끼를 잡은 것 아닐까요?

배우로서의 인정도 이제 받고 있으니까요.



또한 그녀는 악플때문에 힘들었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한적 있습니다. 욕먹을게 뭐가 있나요.;;

도대체 어떤걸로 물고 늘어진지는 모르겠지만 악플다는 사람치고 제 정신 박힌 사람 없습니다.

귀담아 들을 필요없는 말들이에요.

그녀를 싫어하는 사람보다 좋아하는 사람의 수가 훨씬 많습니다. 악플이 눈에 잘 뛸뿐이죠.

예능에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매력을 느끼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악플 없이 연예계 날라 가즈아!!~~


사진과 움짤을 조금 올려봅니다.


이 드레스로 큰 관심을 받았었죠.




정말 미쳤네요...미모가... 사진과 움짤을 보며 이렇게 행복감을 느낀적이 있었나 싶습니다.ㅋㅋ

여러분들도 그런 감정을 느끼셨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설인아로 대동단결!!


정말 아름다운 분입니다. 앞으로도 tv출연 자주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빛나는 미모와

항상 노력하는 인성을 소유한 배우 설인아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공감버튼을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