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조보아입니다. 조보아씨의 매력은 정말 현재 연예계 최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설인아씨와 쌍두마차를 이루고 연예계를 다 씹어먹고 있는데요. 그녀는 정말 아름다운 미모와 사랑스러운 미소와 다양한 표정 그리고 착한 심성을 소유하고 있어 팬이 되지 않을 수 없는 분입니다. 참 사람이 이렇게 호감을 살 수 있는가 의문이 들 정도로 인류의 생각을 뛰어넘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제가 요즘 푹빠진 조보아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녀는 1991년 8월 22일 생으로 그녀가 태어났기에 이 날은 축복받았습니다. 소속사는 싸이더스HQ로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이미숙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있고 요즘 대세 박준형 형님도 조보아씨와 같은 소속사입니다.ㅎㅎ 와썹맨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죠. 데뷔는 2012년 TVN 드라마에서 했구요. 이후 가시라는 영화에서 장혁과 호흡을 맞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그때는 연예인은 아니였기 때문에 제외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배우 온주완씨와 연애를 했었는데요.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관심을 받았던 커플이였지만

현재는 결별한지 오래된 상태입니다. 결별 보도를 하기전 시상식에서 마주치기도 했는데

꽤나 자연스러웠다고 합니다. 그들의 연애기간은 굉장히 짧았구요.



또한 그녀는 자연미인으로 유명합니다. 위 사진은 그녀의 어릴 적 사진입니다. 뭐 하나 흠잡을게 없는 외모입니다. 뭐 어린아이의 외모를 흠잡기는 이상하지만...어쨋든 조보아씨는 태어났을때부터 예쁜 것으로 판명이 났구요. 그럴 수 있었던 이유는 유전자에 있습니다. 무슨 소리냐구요? 밑에 사진을 봅시다.



위 사진은 방송에서 공개된 조보아씨의 어머니 사진입니다. 매우 젊으셨을때 사진인데요. 솔직히 저는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그냥 조보아 아닌가?;;' 정말 똑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닮았습니다. 미모 또한 엄청나셨네요. 역시 유전자가 최고인가봅니다.ㅋㅋ



현재 그녀는 골목식장에 출연해 매주 친히 용안을 비춰주시고 계십니다. 그래서 참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ㅎㅎ 김세정씨의 자리를 대신할 수 있을까 생각했지만 너무나 잘해주고 계십니다. 방송을 보면 참 열심히 한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됩니다. 너무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그녀는 12월 10일 월요일 첫 방영되는 복수가 돌아왔다에 출연합니다. 상대 배역은 유승호씨네요. 이번에 제대로 눈호강 커플이 등장할 것 같은데요? 기대하겠습니다. 첫 방송 본방사수 노력해보겠습니다.



현재 그녀는 대세의 반열에 올랐기 때문에 앞으로 활동이 더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금도 안나오는 광고가 없을 정도로 광고주들이 사랑하고 있습니다. 상한가 세방정도 맞았지만 아직도 저평가 된 주식과 같은 가치를 지녔습니다. 빨리 광고 섭외하시는게 이득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애정하는 움짤 하나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하아... 햇빛인지 자체발광 하는건지 헷갈리네요. 아름답다못해 고귀한 느낌입니다. 저 곳이 혹시 천국인가요? 조보아씨를 TV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살겠습니다. 지금까지 조보아씨에 대해 알아봤는데 글을 잘 보셨나요? 잘 보셨다면 공감이나 덧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