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대부분이 다녀오는 군대를 연예인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오늘 또 한명의 연예인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위해 입대를 했습니다.

바로 신동우 입니다.

신동우는 보니 하니 전 mc로 이수민과 찰떡 진행을 보여줘서 보니하니 제 2의 전성기를

이끌었고 이수민 이후 에이프릴 진솔과 같이 진행을 했습니다.



저도 이 당시 이수민양을 보기위해 가끔 보니하니를 시청했었는데요..ㅎㅎ

신동우씨와의 진행을 보고 감탄을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얼마 지나지 않아

이 둘의 진행이 유명해지더라구요.



신동우씨는 1998년 11월 25일 생으로 어제가 생일이였고 생일 바로 다음날 입대하게 됬습니다.

육군훈련소로 다른 또래 청년들과 똑같이 입대를 했습니다.

신동우는 아역 출신으로 연예계 생활을 나이에 비해 굉장히 오래한 청년입니다.



그런데 벌써 성인이 되고 입대를 하게 됬다니 저도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세월이 참 빠르고 누구나 다 성인이 된다는 것을 느꼈네요.ㅎㅎ

다른 일부 연예인들처럼 끝까지 미루다가 병역기피를 하지 않고 제 나이에 빨리

다녀오는 신동우씨의 행동에 칭찬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이제 신동우씨는 한달이 조금 넘는 훈련을 마치면 수료를 하게 됩니다.

수료한 뒤 자대에 전입하게 되는데 똑똑한 사람인 것 같아 군생활에 문제없이

잘 해낼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 군생활 잘 마치고 연예계로 다시 복귀하시면

더 나은 이미지의 스타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동우씨를 제외한 모든 군인 분들 몸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보니하니 전 mc 신동우의 26일 현역 입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을 잘 보셨다면 덧글을 남겨주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