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시식 포스팅입니다. 뭐 비싸고 귀한 음식은 아니지만 한번 올려봅니다.ㅋ 그냥 대충 끼니 데우고 싶어서 편의점에 갔는데 이 라면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먹어본 라면인데 나도 한번 먹어볼까 싶어서 구매했고 끓여먹었습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볶아 먹었다고 해야하나요?ㅎㅎ



스마트폰으로 찍었는데 화질이 왜이렇지;; 좋은 폰인데..ㅋㅋ 어쨋든 표지는 이렇습니다. 핑크핑크하네요.



죄송합니다... 엄청 더럽데 찍었습니다. 라면 먹다가 사진 찍는거 생각나서 급하게 먹다가 찍었습니다. 추잡스럽네요. 그릇 옆에 묻은게 제가봐도 역하네요. 그래도 면발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리고 싶어서 찍었습니다.


평가

제 개인적인 평가로는 엄청 맛있습니다.ㅎㅎ 비폰 쌀국수 다음으로 이 라면이 맛있는 것 같아요. 일단 불닭 맛에 크림맛이 나는데 크림맛이 적지 않습니다. 면발은 페투치니 비슷하게 넓적하구요. 달달한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불닭 볶음면에 비해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저는 좋았네요. 다시 사먹을 의향 충분히 있습니다. 양은 한 사람이 두 봉지는 먹어야겠더군요. 

별점 다섯개 중 ★★★★ 만점 주겠습니다.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덧글이나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이상으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시식평이였습니다.

'남자의 일상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고진 스쿼트머신 싸게 사는 링크  (1) 2019.01.13

+ Recent posts